1. 카카오 연동을 하지않은 일반 회원님의 경우
1) ID/PW를 알고 계신다면, 일반 로그인 창에서 정보 기입 후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일반 회원님은 카카오 계정으로 1초 로그인 버튼으로 로그인하실 수 없습니다.
2)ID/PW가 기억나지 않으시거나 정보가 불일치 한다는 메시지를 받으셨을 경우, 아래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통해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일반 회원님 로그인 창>
만일 비밀번호찾기 진행 시, 아래와 같은 메시지를 받으셨다면 일반회원이 아니라 카카오 회원님이시니 카카오 계정으로 1초 로그인을 통해 로그인해주세요.
<카카오 회원님일 경우 메시지>
2. 카카오 1초 가입 또는 연동 회원님의 경우
1) ID/PW를 알고 계신다면, 카카오 계정으로 1초 로그인 버튼을 통해 로그인해주시면됩니다. 카카오 연동 가입 회원님은 일반 로그인으로도 로그인 가능하나,
카카오 1초 가입 회원님은 카카오 1초 로그인으로만 로그인 가능합니다.
2) ID/PW가 기억나지 않으셔도, 카카오 회원님은 컨버스 비밀번호 재설정이 필요 없습니다. 기존 카카오와 연동된 컨버스 계정으로 바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단, 카카오 계정이 기억나지 않으실 경우에는 카카오에서 정보를 찾아주세요.
이 외 로그인 실패를 지속적으로 겪고 계실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기존에 연결된 컨버스 회원 계정이 아닌, 다른 컨버스 계정에 카카오 연동을 원하시는 경우
하기의 절차에 따라 카카오 연동을 끊은 후, 연결하고자 하는 컨버스 계정에 다시 연동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어플리케이션 → 설정 → 개인/보안 → 카카오 계정 → 연결된 서비스 관리 → 외부 서비스 → Converse Korea → 모든 정보 삭제
카카오 계정을 이용해 손쉽게 회원 가입, 로그인을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카카오 로그인이 되어 있을 경우, 회원 정보를 일일이 기입할 필요 없이 버튼 클릭만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본인인증은 일반 회원 가입 시 최초 1회 진행합니다.
본인의 계정의 본인 인증 여부를 확인하시려면, 마이페이지 내 회원 정보 수정 및 탈퇴 메뉴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ID가 2개 이상일 경우 해당 메시지가 보여질 수 있습니다.
이 경우 ID 찾기에서 고객님께서 가지고 계신 계정을 확인 하신 후 실 사용할 ID를 제외하고 모두 탈퇴 하시면 남은 1개의 ID로 정상적으로 로그인 가능하십니다.
이렇게 진행한 후에도 로그인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마이페이지 내 나의정보 > 회원탈퇴 버튼을 이용하여 탈퇴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나의정보 > 회원정보 수정 및 탈퇴 메뉴에서 아래의 해당 사항에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1) 카카오 연동을 하지 않은 일반 ID를 가진 회원님의 경우
- 아래 '비밀번호 재설정' 메뉴를 통해 가입하셨던 계정의 정보 (이름, 이메일)을 기입
- 해당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급
- 발급된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 로그인 후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위해 임시 비밀번호를 꼭 변경해주세요!
비밀번호 재설정 하러가기 <- CLICK!
2) 카카오1초 가입 또는 카카오연동 회원님의 경우
- 카카오 회원님은 비밀번호를 찾으실 필요 없이, 카카오 계정으로 1초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셔서 본인의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 만약 카카오 계정의 정보를 잊어버리셨을 경우 카카오 창에서 계정 정보를 찾아주세요.
- 카카오 회원님께서 비밀번호를 찾으셨을 경우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보여집니다.
이 외에도 로그인이 어려우시다면 컨버스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